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피아노레슨 소희선생님~^^

분당피아노레슨~♪

피아노 학원은 처음에 다니면 정말 막막한 점이 많죠.

악보 보기도 힘든건 물론이고 옆에서 선생님들이 쳐바도면

긴장 정말 최고!!

그러면 연주하기도 힘들고 일부러 아프다고 안간적도...ㅠㅠ

 

그래서 집 근처인 분당쪽에 피아노레슨을 받을려고 하던중

소희선생님을 알게되었어요.

 

 

 

 

분당피아노레슨을 할때에는 독특한 수업방식이 가장 좋았어요.

정해진 악보를 반복적으로 연주하기만 하는게 아니라

직접 악보를 만들어보고 연주는 물론 노래까지~

자기 손으로 만들어진 악보로 연주를 하고 노래를 불러서

정말 하나의 곡을 완성시킨다는 점이 정말 재미를 붙여주는거 같아요.

 

 

 

 

요즘 고등학교 입학에 대해 선생님하고도 고민을 하는데

좋은 조언을 주시고 이것저것 알아본 결과 예고 입학 선택을

하게 된 상태~ㅎㅎ;

피아노레슨 하기 싫고 재능이 특출나다는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재미를 느끼고 하다보니 어느덧...정말 지금 생각해보면 신기방기~

 

울 분당피아노레슨 학원내에 귀요미들 사진~^^

 

 

 

 

 

뭐든지 그런거 같아요. 처음에는 물론 다 어렵고 힘들겠지만...

그속에서 재미를 느끼고 어떤 동기부여가 된다면!

그렇게 되면 그 어떤것도 받아들이고 열심히 할수 있게 되는거같네요^^

 

피아노레슨을 받을때에도 재미를 가지고 열심히 하게 해준 소희선생님에게 정말

감사를 드려요 ㅎㅎ

 

분당쪽 계시는분들은 소희선생님이 계시는 [음악이야기] 추천 드립니다.

폰번 010-9955-6856 연락해보시면 받으실거에요~^^

 

분당피아노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