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지방분해 지방분해로 살빼보자!

광주 지방분해 지방흡입은 매끈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요철현상이 거의 없는 아름다운 바디라인 나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지방분해 흡입을 받아보세요 리프팅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아큐스컬프2 레이저를 이용한 미니지방흡입! 바늘구멍만한 작은 절개창을 이용하여 지방을 녹여 배출시켜줍니다.

 

슬림하고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아큐스컬프 레이저 정교하게 지방만을 골라 제거하며 일상생활에 지방이 없는 레이저 치료가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날씬해진 몸매로 자신있는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피부에 탄력을 주는 리프팅 효과까지!

 

광주 지방분해 안전하고 확실한 효과! 셀룰라이트가 많은 부위에 적용할 수 있으며 복부 허벅지 팔뚝 등 지방이 많은 부위에 적용하여 시술받아보세요 잘 빠지지 않는 부위 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럽게 매끈한 11자 다리로 만듭니다.

광주 지방분해 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럽고 예쁜 얼굴라인 바디라인까지! 얼굴 이중턱까지 적용이 가능한 안전한 레이저 지방흡입을 만나보세요!

살이 잘 빠지지 않으시는 분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를 잘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얼굴과 바디의 지방흡입으로 흉터와 멍이 적은 미니지방흡입으로 지방을 제거하세요

 

턱살이 처진 경우 이중턱의 경우에 라인을 브이라인으로 만들어주고 피부에 탄력을 잃으신 경우 볼살과 광대 라인의 심술보 제거도 가능합니다.

냉동지방분해술은 특정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고 싶으신 경우 수술의 비용적 부담과 회복기간에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에 좋은 시술인데요 누워서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을 쏙쏙 미쿨과 클라투 장비를 이용하여 지방을 얼려서 배출시켜주는 원리로 처짐없이 지방세포만을 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광주 지방분해 파괴된 지방세포가 몸 밖으로 대사작용으로 배출되면서 점점 지방층이 감소되어 원하는 슬림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주 지방분해 지방분해로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세요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 더 효과만점! 미쿨과 클라투 지방분해 시술과 지방분해주사를 함께 받으면 살을 쏙쏙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부위의 감량과 일대일 맞춤 다이어트 지방주사 지방추출주사는 지방을 즉시 추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 주사 입니다. 개인별로 맞춤 시술로 지방을 빼내어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시술 전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맞춤 시술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만나보세요! 예약전화 후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