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이야기/K이야기

광주눈밑애교필러 자연스런 눈웃음 k

사람들은 저마다 매력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눈을 자주 보게 되기 때문인지 눈웃음이 매력적인 사람에게 끌리는 경향이 많이 있어요. 웃는 얼굴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보는 사람도 따라 기분이 좋아지게 되고 웃는 얼굴을 싫어할 사람은 많이 없을 테니까요.

예쁜 눈웃음의 포인트는 바로 애교있는 눈매가 아닐까요? 애교필러의 경우에는 한때 많이 유행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필러에 비해 얼굴에 따라 넣게되는 용량을 적절하게 하지 못하면 안하는것 보다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특히나 잘하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죠. k는 광주눈밑애교필러 잘하기로 유명해서 걱정이 없습니다.

필러의 경우 시술할 수 있는 부위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필러는 얼굴에 볼륨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얼굴에서 볼륨이 꺼져있거나 깊은 주름이 패인 곳들이라면 어디든지 시술이 가능하죠.

이마,눈밑,애교살,코,앞볼,입술,입꼬리,무턱 등에 많은 분들이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필러는 과하게 넣은 경우에 부자연스럽고 흔히말하는 성형티가 많이 나게 되기 때문에 잘하는곳에서 내얼굴에 맞게 적절하게 시술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주애교필러 는 k에서 해야한다고 추천하는 것입니다.

k에서는 정품정량의 필러를 사용하고 여러 필러제품을 통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볼륨을 통해서 보다 생기있는 얼굴을 원하는 분들이 필러시술을 생각하게 되죠.

수입필러와 국산필러로 나뉘게 되는데 요즘은 국산필러도 저렴하면서 유지력과 안전성이 좋아져 많은 분들이 고려하는 추세 입니다. 그래도 국내 필러 점유율 1위인 레스틸렌 필러를 원하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안전성은 물론이고 월등한 유지기간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레스틸렌 볼림 제품의 경우 OBT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주름의 일시적인 개선과 볼륨개선에 좋습니다. 통증경감을 위한 리도카인이 함유되어 있고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체내에서 분해시 자연스럽게 흡수되어도 인체에 무해합니다. 히알루론산의 경우 우리 인체와 99%유사한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히알루론산 함유의 화장제품도 많이 나오고 있는 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레스틸렌은 입자 크기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우선 레스틸렌 볼림은 입자가 크고 굵기 때문에 볼륨감을 살리거나 굵게 파인 주름을 개선하는데 탁월합니다. 레스틸렌 펄레인의 경우에는 볼림보다 입자가 작기 때문에 애교살, 눈주위, 입술라인과 같이 피부가 얇은 곳에 시술하게 됩니다. 따라서 광주눈밑애교필러 에 사용되는 필러는 펄레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주애교필러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잘하는곳 k에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