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이야기/K이야기

광주 리프팅잘하는곳 K

안녕하세요.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피부가 처지고 깊은 주름, 잔 주름 등 피부에 노화가 시작되는데요. 피부의 노화가 시작되면서 피부 속 탄력이 점점 잃어가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점점 피부의 볼 처짐이 심해지면서 얼굴 윤곽이 흐려지고 깊게 자리 잡은 주름들은 본래의 나이보다 점점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데요. 수술없이! 처진 피부의 개선과 피부 속 탄력을 불어 넣어줄 K리프팅 방법들 알려드릴게요! 광주 리프팅잘하는곳 K에서는 실리프팅 , 인모드리프팅, 슈링크리프팅 방법들이 있는데요. 먼저 실리프팅 먼저 알려드릴게요. 

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실리프팅 실 리프팅은 의료용 특수한 녹는 실을 이용하여 노화와 지방감소로 꺼져 있는 피부에 실을 넣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 시키고, 실이 녹은 후에도 효과를 지속 시켜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입니다. 실리프팅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처진 피부로 고민이신 분,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 넣고 싶으신 분, 깊은 얼굴 주름의 개선을 원하시는 분, 수술 없이 주름제거 및 윤곽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 등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실리프팅 추천합니다.360도 나선형 돌기로 더욱 강력한 블루로즈리프팅은 더 강력하고 더 오래가는 특수 몰딩형으로 높은 피부 고정력과 유지력을 자랑합니다. 깊은 주름 개선 효과에 탁월하며 피부 탄력증진, 시술 즉시 나타나는 효과, 이중 턱 처진 피부의 개선 등 탁월한 효과 뿐만 아니라 미국 FDA 승인 받은 실로 안전성이 입증된 실입니다. 

캐번실리프팅은 리프팅과 동시에 볼륨감! 얼굴 윤곽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리프팅으로 시술이 어려운 눈가 주름의 개선,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의 개선, 피부를 더 쫀쫀하게 만들어 주는 타이트닝 효과, 피부톤 개선, 얼굴 윤곽라인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까지! 회오리 캐번리프팅실로 더욱 강력한 고정력까지! 

슈링크는 초음파 방식의 레이저 장비 최상위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리프팅 장비로 볼록렌즈를 이용하여 빛을 모아 불을 피우듯 강한 출력의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로 피부 속 알맞는 타겟 층에 열응고점을 만들어 콜라겐 섬유를 재생시켜 리프팅 효과를 내는 시술입니다. 슈링크의 효과는 처진 피부의 개선, 피부 속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노화 방지, 피부 주름개선,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눈가처럼 피부가 얇고 약한 피부에 적합한 아이슈링크도 있는데요 눈가 리프팅 효과,눈가 주름 개선, 눈가 처진 피부 탄력 증진 효과, 피부 속 콜라겐 재생 촉진, 밋밋하고 퀭한 눈 밑 수술없이 지방재배치 효과까지! 브이슈링크는 이중턱 라인 처진 턱으로 흐려진 얼굴 윤곽 개선에 적합한 레이저로 처진 볼, 목주름 등 부위에 피부에 탄력을 증진 시키고 주름 개선 효과 및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합니다.

 

요즘 떠오르는 리프팅 바로 인모드 리프팅인데요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 지방분해와 콜라겐 재생까지 동시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리프팅입니다. 인모드리프팅은 지방세포의 사멸, 콜라겐 재생 촉진, 피부 속 탄력증진, 주름 개선,피부톤 개선, 이중턱 처진 턱 등 얼굴라인 윤곽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리프팅입니다. 

K에서는 다양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이 1:1맞춤 상담부터 피부상태, 피부타입 등을 정밀하고 정확하게 진단 후 1:1맞춤형 시술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와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 곳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리프팅 관련 시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리프팅을 선택하여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깊게 자리 잡은 주름! 이미 처진 피부! 탄력 잃은 피부 등 피부노화로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K에서 피부노화 고민 날려 버리세요. 개개인의 피부상태, 피부타입등에 따라 시술 효과 및 시술 횟수는 달라질 수 있으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의료진과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해 주세요. 이 외 궁금하신 문의사항이나 진료 상담문의는 전화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