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이야기/뷰티이야기

광주점잘빼는곳 레이저로 흉터없이 제거하는곳

 

깔끔한 피부를 원하는데 얼굴에 점이 많아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있나요? 광주점잘빼는곳 뷰티라인에서는 깔끔하고 흉터없이 제거가 가능합니다. 점은 색삭이 옅은것도 있지만 보통은 진한 검은색상을 띄고 있어요. 애매한 자리에 있는 점은 화장으로 가리기에도 색이 진해서 한계가 있고 점을 빼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뷰티라인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광주점제거 뷰티라인에 깔끔하게 가능합니다.

우선 점이라는 것은 점 세포로 이루어진 모반을 말합니다. 점이 생겨나는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색소 형성 세포인 멜라닌 세포의 발생학적 이상의 유전적 요소에 의한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점의 경우에는 선천적으로 생겨나기도 하지만 외상에 의해 후천적으로 생겨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색소가 몸에 흉터로 계속 남아있는 것입니다. 선천적 점과 후천적 점의 색소 모두 뷰티라인에서는 제거가 가능합니다.

점은 대게 피부 깊이 존재하기 때문에 치료를 받은 직후에는 약간 패인듯 하지만 점이 많이 크지 않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살이 차올라오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게 됩니다.

광주점잘빼는곳 뷰티라인에서 사용하고 있는 클라리티2 레이저는 아이스 점제거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지능냉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쿨링이 되어 마취없이 출혈없이 시술후에는 재생 테이프를 붙이지 않아도 되는 최신 점빼기 시술입니다.

 

액션2 레이저의 경우에는 큰 점도 문제없이 제거가 가능한 기기입니다. 점의 형태와 크기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고 주변 피부의 손상은 거의 없이 점제거가 가능합니다. 시술후에는 흉터걱정도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광주점잘빼는곳 찾는 다면 뷰티라인에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