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이야기/뷰티이야기

고창피부과 뷰티라인에서 레이저제모 할래?

여름철이면 번거로운 털관리 지겹지 않으신가요? 레이저로 영구제모! 이제 뷰티라인에서 귀찮은 관리 해결해줄 안전한 레이저 제모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섬세하고 꼼꼼한 제모를 통한 영구제모를 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뷰티라인으로 찾아오세요~

여름철이면 노출이 잦아지는 계절이죠. 옷도 짧아지고 휴가를 떠나 수영복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미처 하지 못한 털관리로 인해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영구제모로 귀찮은 관리 필요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모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면도기가 있습니다.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쉽게 면도기를 구입할 수 있고 제모 방법이 어렵지 않아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면도기를 이용한 제모의 경우에는 피부에 상처를 주기 쉽고 또한 영구적이지 않아 2~3일에 한번씩 털이 잘자라나는 분들이라면 매일 면도를 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 있습니다. 또한 겉표면의 털만을 잘라내기 때문에 다시 자라날때 굵게 자라날 수 있고 털이 각질로 인해 막혀 나오지 못하는 인그로운 현상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각질 관리까지 해주어야 합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털관리로 왁싱도 대세입니다. 왁싱은 2~3주에 걸쳐 털이 느리게 자라나게 되고 모근을 뽑아내기 때문에 제모를 할 수록 털이 점차 얇아지고 숱도 줄어들게 되는 장점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뽑아내는 제모 과정에서의 통증은 어마어마 하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왁싱도 각질관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귀찮고 이또한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담양피부과 찾는 분들의 계속적인 제모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고창피부과 뷰티라인의 레이저 제모는 약 5회 정도의 제모를 통해 반영구적인 유지력을 자랑합니다. 부작용이나 제모시 통증도 줄어들었고 제모 시간이 5~10분 정도로 매우 짧기 때문에 부담없이 제모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 조직에는 손상이 없고 정확하고 정교한 제모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모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여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창피부과 제모관리 레이저제모가격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여름맞이 가격할인 확인하시고 뷰티라인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뷰티라인으로 방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