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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정보들

병원제휴마케팅 사례로 성공마케팅 시작하기 :-)

 [ 병원제휴마케팅 ] 

 

 

병원이라고해서 무조건 의술만 좋다고 다 되는건 아니죠 ^^

아무리 의술이좋은듯 의술이 좋다는걸 본인만 알고있꼬

일부 환자들만 알고있다면 당연히 아무리 좋은 병원이라도

장사가 잘 되지않겠죠~ ^^ 좋은 의술을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여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것이 병원의 취지이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이상 '이윤추구'가 배제될 수는 없습니다.

때문에 병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지혜도 필요합니다.

 

 

 

 

 

 

 

요즘 떠오르는 병원제휴마케팅을 아십니까?

 

혹시 병원제휴마케팅 사례를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

당장 근처만 하더라도 근방에 수많은 병원이 있고, 치열한

경쟁에 지친 분들이라면 광고를 무작정하기보다는 광고의

성과만큼 금액을 지불하는 '병원제휴마케팅'을 추천드립니다.

말그대로 마케팅업체, 홍보업체와 제휴하여 자신의 병원을

홍보하는 방식인 '병원제휴마케팅'은 쉽게 사례를 통해 알아볼 수있습니다.

 

 

 

[ 병원제휴마케팅 사례 ]

 

A병원

마케팅과 홍보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있지만 한번도 마케팅을해본적 없는

A병원은 마케팅비용을 줄이고효과를 높이는 방법을찾던중 '병원제휴마케팅'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자신의 병원과 제휴한 마케팅 업체에서 병원홍보를 하고

해당게시글을 타고 들어오는 사람중, 실제로 병원에 상담문의를 하거나 치료를

받은 사람에 대해서만 광고 비용을 지불받는 방식인 '제휴마케팅'을 통해

전원대비 2배 이상의 매출실적을 보인 A병원은, 주먹구구식의 퍼주기식 광고가

아니라 자신들이 실제로 이득을 본만큼 합리적인 마케팅비용이 책정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B병원

마케팅에 대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B병원은 홍보에 들어가는 비용만 매달

3백만원이 넘습니다. 하지만, 들어가는 비용에 비하여 효과가 크지않은 것 같아서

답답합니다. 가장 비싼 키워드 광고도하고, 체험단을 모집하여 광고도하지만,

실제로 광고효과가 큰지 알 방법이 없어 답답합니다. 광고비용을 손해보고 있는건

아니지만 계속해서 현상유지만 되는 느낌이라 뭔가 큰 전화점이 필요하다고 생각중입니다.

 

 

 

위의 사례처럼 병원제휴마케팅의 경우에는 합리적인 가격책정은 물론,

효과가 눈에 보이고 효과측정을 하기가 쉽기 때문에 효과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방법을

찾는 분들이라면 지금바로 애드스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직까지 비싼 광고비용때문에 힘든 분들이라면 실제로 매출, 상담이 일어나는

것에 대한 비용만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광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dspo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