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정보들

한솥도시락 치킨마요 칼로리 476kcal입니다~~

 

예전에는 한솥도시락가면 항~~상 치킨스페셜만 먹었는데,

친구가 한솥은 치킨마요가 진리라는 말에...

치킨덕후인 저는 치킨마요를 한번 시켜먹게 되었죠~~

그런데!? 헉.. 이렇게 맛있을수가..ㅋ 원래 마요네즈를

굉장히 싫어해서 치킨에 마요네즈 뿌리는건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계란지단위에 양념된 닭고기, 거기에

데리야끼 소스랑 마요네즈~ >_< 캬~~

 

 

 

 

그치만, 밥 + 지단 + 닭고기 + 마요네즈...

딱봐도 칼로리가 후덜덜할 것 같죠~??

그래서 한솥도시락 치킨마요 칼로리를찾아보니

476kcal네요...헐..저기에 후식이라고 음료수하나

마셨다가는 금방 500kcal찍겠네요 ㅋㅋ 대박 ㅋㅋㅋ

 

 

 

 

 

칼로리 정보는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서 가져온거구요~~

칼로리는 높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그래도 사먹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