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시기별 아기장난감 제대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아침, 저녁으로 많이 선선해졌는데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저희 아이들을 위해 시기별 아기장난감을 사줬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정보들을 나눠볼까 합니다 ^^
 

 

저는 이번에 감동박스에서 아이들을 위해 시기별 아기장난감을 사줬었는데요,
알아보니 장난감들 종류도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것이 이쁜게 많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기저기 알아봤을 때 다른 곳들은 그냥 시기별 아기장난감인지, 아닌지
설명도 없고, 뭔가 한자리에 그냥 아무런 의미없이 모아놓고 소개만 해놓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조금 찜찜했는데
여기는 정리도 알아보기 쉽게 깔끔하고 설명도 각각 자세히 나와 있어서 놀랬습니다 ^^

 

 


 
시기별로 하여 1개월부터 3개월까지 된 아이들을 위한 시기별 아기장난감을 시작으로

 


 
4개월부터 6개월이 된 시기별 아기장난감,

 

 


 
7개월부터 9개월 시기별 아기장난감

 

 

 
마지막으로 10개월부터 12개월 시기별 아기장난감까지
어느 누구라도, 처음 봤어도 한눈에 이해하기 쉽게 나뉘어져 있었어요
제가 알아보느라 하나하나 클릭해서 봤는데
아주 상세하게 설명들부터, 사용법, 제조사, 그리고 안전검사까지 완벽히 마쳐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시기별 아기장난감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신선했던 거는 매월 새로운 시기별 아기장난감들을 준비해 놓기 때문에
다양한 여러 장난감들을 알아볼 수가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아기들 장난감을 구입한 곳 중에
여기가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우리 아기도 바나나 치발기를 어찌나 좋아하는지 울다가도

치발기만 손에 쥐어주면 딱! 그칩니다 ^^* 귀엽죠~? ㅋㅋ

 

 


시기가 바뀔때마다 아기들 장난감 고르는 부분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엄마, 아빠들이 계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