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1박2일 가을단풍놀이 여행지 추천 좀 해주세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어요~ ㅎㅎ

올해는 작년에 가지 못한 가을단풍놀이를 꼭 가볼려구요..ㅠㅠ

1년중에 벚꽃놀이와 단풍놀이를 가지 않으면

그해는 그냥 보낸 거라는 말을 들으니..

전 여태 알차게 한해를 보내지 못한 것 같아요..ㅠㅠ

전 1박2일로 갈 생각입니다!

1박2일 가을단풍놀이! 정말 기대 되요~ ㅎㅎ

근데 어디로 갈지.. ㅠㅠ

여러분 혹시 1박2일 가을단풍놀이 여행지 추천해주실 분 있으세요??

 

 

 

 

개인적으로 등산을 하고 그러는 것보다 간단한 트래킹 코스로 정할 생각이에요~

1박2일 가을단풍놀이를 할 생각이니 주변에 숙박업소도 있으면 좋겠죠?

단풍도 이쁘고 경치도 절경인 곳 어디 없나요? ㅠㅠ

제가 너무 욕심이 많죠?? ㅠㅠ 그래도 이런 알짜배기 코스는 어디나 한군데는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여러분에게 질문을 살짝~ 해보아요~ ㅎㅎ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1박2일 가을단풍놀이 여행지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로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을단풍놀이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