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아이더 바람막이 신상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

 

아이더 바람막이 신상으로 구매했어요 ^^

신랑이 바람막이를 그렇~~게 사고싶어하더니

결국 질렀엉 ㅋㅋ 원래 아이랑? 헤이랑?

여튼 그거 사고싶다던데 절판됐다고해서 결국

아이더 바람막이 신상으로 구매 고고 ^^

 

 

 

 

 

 

 

 

 

 

저는 오히려 이게 더 상콤하니 예쁜 것 같아요~ ㅋㅋㅋ

처음에 예하랑?? 그래!! 예하랑!! 그거는 망고색으로

사려했는데 없더라구요 ^^

신랑은 키 178cm에 몸무게는 68~70kc정도로

보통체형입니다~ 그래서 M사이즈 구매 ^^

너무 풍덩하지않고 잘 맞았어요

 

 

 

 

 

 

 

 

 

확실히 백화점에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싸긴한데,

인터넷으로 사면 휴대할 수있는 가방?? 같은걸 안주더라구요'-'

백화점에서 사면 주는 것 같았지만..딱히 필요는 없을 듯 해요 ^^

 

 

 

 

 

 

 

 

치수랑 혼용율 확인하세요~~

신랑말로는 '바람 하나도 안들어와서 안추워~~' 하더라구요 ㅋ

그럼 바람막인데 바람 막아야지 -_-+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