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아이허브 이오 샤워젤입니다 ^^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이오 샤워젤입니다~

과일향 & 민트라고했는데, 민트향과

상큼한 과일향이섞였는데 저는 살짝 레몬스러웠어요 ^^

여튼, 향기는 매.우.만.족 이였어요~

투명한 젤이였는데 거품도 풍부하게나고..

기존에 다른 샤워젤을 썼는데 향이 늠늠 강해서

머리가 띵~~ 했는데 요건 은은하고 상큼한게 맘에 쏙 들어요 ^^

성분도 안전하다고 하니 한번더 마음에 드네요 ㅋㅋ

 

 

 

 

 

 

 

 

투명한 색상'-' 거품도 그냥 흰색~ 투명한 색이예요 ^^

세정력은 다른것과 크게 차이가 없고

샤워하고나서 잔향이 오래 남거나 하진 않고

샤워하는 동안만 향이 남는 정도예요 ^^

근데, 그건 사람마다 향이 머무르는게 다르니.. ^^

저는 아이허브 이오 샤워젤 대대대대대 만족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