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해지는 정보들

소셜마케팅어떻게 해야할까..? 버즈마케팅사례로 배워봅시다~ ^^

 

소셜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버즈마케팅 등등

다양한 마케팅기법에대해 들어보셨을텐데요 ^^

오늘은 소셜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 버즈 마케팅의 사례를 통해서

어떠한 마케팅 방법이 통(通)하는지알아보겠습니다.

 

 

012345

 

 

소셜마케팅은 기존 상업마케팅의 일방적인마케팅에서 벗어나서,

개인의 자발적인 행동에 변화를 유도하는 쌍방향 마케팅방법입니다.

기업과 소비자가 소통을 하면서 만들어가는 문화로 최근들어서

큰 호응을 얻고있는 마케팅기법중 하나입니다.

 

 

 

 

 

 

>> 버즈마케팅 사례 <<

 

물티슈의 유해성이 알려지면서 가장 큰 충격을 받은것은

바로 아기들을 키우는 엄마들이였습니다.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닿는 물수건이 아이들의 피부병을 유발할 수있다는 말에

안전한 물티슈를 찾게되었고, SNS를 통해서 친환경 물티슈로

입소문이난 'ㅍ'브랜드가 인기를 끌게되었습니다.

 

 

 

이처럼, 타이밍이 잘 맞게, 버즈마케팅을 실시할 경우에는

그야말로 신생기업이라도 급성장을 할 수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마케팅과 함께 블로그 등으로 홍보나 정보를

제공한다면 더욱 좋습니다. 체험단을 모집하여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며 느낀 점을 알리고, 우수성을을 알린다면

이를 접한 소비자들이 더 많이 상품을 구매할 수있습니다.

 

 

 

 

이러한 소셜마케팅의 경우에는 업체스스로 진행할 수도있지만,

자세한 기법을 모르기때문에 홍보기간이 길어질 수있습니다.

홍보란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어체에 위임하여 홍보기간을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단, 이과정에서 비용에만 취중하다보면 프리랜서등에 위임하여

피해를 당할 수있고, 전문업체가 아닌 등록되지않은 업체에

위임하여 피해를 당할 수있습니다. 때문에 믿을 수있는 업체를

확인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업체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등을 요구하거나

업체의 포트폴리오등을 요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01234567

 

 

 

좋은 소셜마케팅, 버즈마케팅 업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