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해지는 정보들

유라시아 컨퍼런스 신청했어요~ :-)

사실 요즘 뉴스에 유라시아, 유라시아 라는 말이 많이나오는데..

제가 무식한걸지는 몰라도 처음에 '유라시아가 뭐지?' 했어요;;;

알고보니 유럽 + 아시아의 합성어더라구요~

다시말하자면,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경제 협력이라고 하면 쉽겠죠~?

 

 

우리나라도 박근혜 정부로 바뀌고나서 G20 회의도하고, 여러가지

국제회의를 유치하면서 이러한 유라시아에 관한 이슈가 자주 나왔죠~

사실, 저도 경제나 정치쪽으로 민감하지는 않지만, 회사에서도 자주

이런 얘기가 나오고, 일을 할때도 유라시아에 대해 관심가지는

클라이언트 들도 꽤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제대로 알아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컨퍼런스 신청했어요~

 

 

 

 

 

 

 

저는 가장 관심가는게 3세션에서 다루는 교통, 에녀지등의 구체적인 네트워크

구축방법과 구축이후의 농업발전 전망이나, 식량안보등의 주제입니다~

아무래도, 미래는 식량싸움, 에너지싸움 이라는 말이 있기도하고,

유통이나 농업 쪽으로 관심이 가서 저는 3세션만 신청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런데, 세션 1과 세션2를 보니 유명한 분들이 연설을

진행해서... 그냥 모든 세션 참가하고 오찬도 참석해야지.. 라는마음에

모든 세션을 신청했네요 ^^;;

 

 

 

 

 

 

오늘이 유라시아 국제협력 회의 신청 마지막날이라서 부랴부랴 신청했어요~

아래는 신청방법인데 홈페이지 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아래처럼, 세션을 나눠서 신청할 수도있고 모든 세션과 오찬을 함께

진행할수도, 오찬만 할 수도있어요 ^^

 

 

 

 

 

 

 

 

 

아무래도 가장 관심가는건 유라시아 국제협력이 우리나라에 얼마나

유익한 영향으 ㄹ끼치느냐..하는거죠 ^^ 아.. 이런 좋은 회의가 무료라니.ㅋ

다행입니다 저는 유명한 인사들도 많이와서 돈 꽤 하겠구나...했고,

회사에도 혹시 돈이 많이들면 좀 지원부탁한다고 해놨는데 무료라니 좋네요!!!

 

 

 

 

이렇게 유명인사들이 많이 와서 열리는 국제적인 회의이고, 앞으로 더더더

화두가될 유라시아 국제협력을 다루는 자리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가해서

회의한번 들어보세요~ ^^ 예전에 국제회의 본적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재미있고, 몰입이 잘되길래 나중에 또 와야지..했는데 생각보다 기회가

빨리왔네요~~

 

 

 

 

EC2013_등록신청서.doc

 

 

이번 유라시아 컨퍼런스에서도 지식좀 팍팍 쌓고와야겠네요 ^^

혹시나 신청할 분들은 사용하라고 신청서도 첨부했어요 ^0^*

 

 

인터넷 신청하러 바로가기 (홈페이지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