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서울대입구미용실 셋팅잘하는곳추천!!

 

 

" 서울대입구미용실 셋팅잘하는곳추천해드려요~^^ "

 

 

이번이 서울대입구미용실 지베르니 3번째 방문이랍니다~

여기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부터 다녔으니깐

다닌지 어~언 1년쯤 된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변함없이 셋팅잘하는곳추천 지베르니에서

매번하는 매직 + 셋팅 + 무코타를 하러 방문~!

 

 

 

 

 

나이가 벌써 서른이나 넘었지만 엄마와 함께 동네 미용실만 전전하던 나는

맨날 뽀글이 파마머리에다 질끈 묶고 다니거나 아님 쭉 펴거나 했는데......

지베르니 미용실에 와서야  곱슬머리도 펴고 파마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로는 1년 넘게 셋팅펌을  하고 있는 중!!

 

 

맨처음 하게되었을때 임원장님께 배정을 받아서 지금까지도 원장님께

스타일을 맡기고 있는데 (이건 정말이지 운이 좋았어!!>_<)

친구들도 내가 소개를 시켜줘서 지베르니에서 머리를 하는데

원장님께 머리를 하기위해서는 예약은 필수!!

요사진이 나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해주시는 원장님 사진~

 

 

 

 

 

나랑 나이가 비슷하시다 ㅎㅎㅎㅎ

근데 벌써부터 원장님이시라니,,, 정말이지 부럽다 ㅠ_ㅠ

 

 

 

 

 

 

드디어 머리시작!! 매번 비슷한걸 해서 설명을 길게 할 필요가 없지만

또 매번 원장님께서 물어보시는 늘 한결같이

" 원장님~ 저번과 비슷하게 해주세요" 하고 대답하네요 ㅎㅎ

하지만 내머리가 너무 상해서 잘라야한다는 말에 가슴이 덜컥 내려앉아버렸어요 ㅠ_ㅠ

이번이 아니면 더이상 못기를것같은데,,, 벌써 나이가 서른 중반인데,,,,

제발 원장님께 머리 자르면 안되냐고 사정을 했더니

우선 머리를 최대한 살리기로하고 했지만 결과가 나쁠 수 있다는

협박아닌 협박을 듣고 나서야 파마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머리를 하는동안 난 이렇게 매달려있는게 제일 힘들더라구요 ㅠ_ㅠ

아무리 편하게 쉬고 있으라고 하지만 요기만 매달리면 왜 그렇게

목이 부러질것같도 가만히 있으라고하면 막 움직이고 싶은 것인지,,,,,

드디어 매달려있는것에서 벗어나 매직기로 머리를 폈어요!!

하지만 아쉽게 그 사진을 못찍어버렸네요 ㅠ_ㅠ

난 그때 도대체 무얼을 하고 있었을까요??

 

 

요렇게 드디어 셋팅펌이 완성이 되었어요!!!!!

 

 

 

 

매번 하는 스타일이지만 할때마다 느낌이 조금씩 틀리게 다가오네요~

머리기장도 바뀌고 셋팅펌 된 길이도 틀려서 그런가봐요 ㅋ

결국에는 머리 기장을 자르고야말았답니다 ㅠ_ㅠ

하지만 그래도 저번에는 발랄한 느낌이 강했다면 이번에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제 다 끝나고 집에 가려는데 마지막까지 요런걸 챙겨주시네요 ㅎㅎ

역시 센스만땅!! 매번 서울대입구미용실 지베르니를 찾아올때마다

이런걸 챙겨주시는데,,, 정말이지 좋아요~

받아가서 요긴하게 사용하기도 하고~!!

 

 

 

 

 

우리집인 난곡에서 서울대입구미용실까지 찾오는것이 솔직히 멀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지만 셋팅펌잘하는곳추천해드리는 지베르니에 늘 한결같이

찾아오는 이유는 바로 부담없이 크지않는 비용과

변함없는 선생님의 능력때문이예요^^ 매번 15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항상 원장님이 스타일을

바꾸어주셔서 그런지 내가 굳이 크게 신경을 쓰지않아서 알아서

머리를 해주시니 너무너무 좋아요~ >_<

친구들은 원장님이 아니라 다른 선생님께 머리를 했는데

그 분들도 너무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셋팅잘하는곳추천으로 서울대입구미용실을 추천해드리는 이유가 아닐까싶네요 ㅎㅎ

 

 

아~ 머리도 새로했고 기분도 상쾌하고 좋고~

하지만 날씨는 추워지고,,, ㅠ_ㅠ 감기걸리지않게 조심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