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단풍절정 시기 놓쳤네요 ㅠㅠㅠ

 

 

쪄 죽을 것 같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고 이제는

가을이네요 ^^ 저는 가을을 참 좋아하는데...

가을은 너무 짧네요 ㅠㅠ

게다가 단풍절정시기는  이미 지난주였다는거.. ㅠ

왜때문이죠`? 원래 단풍이 설악산을 시작으로

남쪽으로 서서히 번진다는데...

 

가장 남쪽으로 무브무브 해야하나 ;ㅁ; ㅋㅋ

 

 

 

 

 

회사 창가에서 바라본 낙염의 모습..

이렇게라도 단풍절정을 봐야하나요.. ㅠㅠ

우울한 직장인의 비애네요 ㅋ 이렇게 날씨좋은 날은

뛰쳐 나가고싶어요,.. ^^가을 햇빛은 면역력에 좋다고하니

썬크림 충분히 바르거나 모자쓰고 몸에 햇빛좀 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