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예쁜 단열뽁뽁이파는곳 추천! 창문단열뽁뽁이 붙이는방법알려드려요^^

 

겨울이 슬~슬 다가오면서 다시 뽁뽁이를 구매해야할때가 됐네요 ㅋㅋ

저희는 작년부터 단열뽁뽁이파는곳에서 일찍 창문단열뽁뽁이를 구입해서

사용하고있어요~ 기존에 보일러 틀때보다 훨씬 따뜻해지고, 여름에도

에어컨 공기가 밖으로 안나가서 그런지 금방금방 시원해지고 오랫동안

방이 차가워서 효과를 확실히 봤거든요 ^^

 

 

 

 

 

 

제~~일 처음에 샀던건 무늬없고 저렴한 거였는데,

역시 너무 싸서 그런지 금방 떨어져서 자가다 툭~소리나서

가보면 그게 덜어졌더라구요 ㅋㅋ 으잉??ㅋㅋㅋ

도둑든줄알고 깜놀..;;;;

 

 

그래서 돈좀 주고 인터넷으로 3중 뽁뽁이를 구매했는데

오오.. 그거슨 신세계 ㅋ 어찌 이리 집이 따듯해지는지

외풍 진짜 심하고 문풍지 발라도 집이 냉한편이였는데

거짓말처럼 온도가 상승했어요~

 

 

 

물론, 창문단열뽁뽁이 하나 발랐다고, 보일러 빵빵하게

튼것같은 효과가 나는건 아니죠~~ 그치만, 집안이 뭔가

훈기가 돌고, 보일러 틀면 열이 밖으로 안나가더라구요~

전에는 2중으로 커튼치고 해도 한기가 돌았거든요~~

요게 3중이라서 그런지 추위가 훨씬 덜해요~ 단 몇천원으로 난방비아낄 수있지요 ㅋㅋ

 

 

 

 

 

 

 

여튼, 작년에 쓰던 창문단열뽁뽁이는 떼어버리고..

이제 새로운 뽁뽁이를 붙여줍니다 ^^

쫌싼거 사서 시공할 수도있었지만,

단열뽁뽁이파는곳에서 봤던 프린트가

너무 예뻐서.. ^^ ㅋ 가만보면 투톤입니다 ㅋㅋ

 

 

 

 

예쁘죠~?

겨울에 창에 뭍이면 눈꽃내리는 것 같고 넘 이쁠 것 같아서

보자마자 꼬쳤지요 ㅋㅋ 단열뽁뽁이파는곳은 많은데 가끔

프린팅이 너무 촌시러워서 쫌,,.그랬는데 점점갈수록디자인이

예뻐지는 것 같아요~~ 아가들좋아할 만한 캐릭터 뽁뽁이있어도

대박날듯해요 ㅋㅋㅋ 혹시 있는가..??ㅋㅋㅋ

여튼, 창문단열뽁뽁이중에 디자인으로는 젤~ 맘에 들었어요 ^^

촌시럽지도않고.. 나중에 시공한거 보면 '우와 이쁘다'하실거예요 ㅋ

 

 

 

 

 

 

 

 

 

창문크기를 재서 잘라줍니다~ 꼼꼼하게 할 필요없이

대충대충 하면 됩니다 ㅋ

시공이 빠르다는게 창문단열뽁이의 또 하나의장점이죠~ ㅋㅋ

 

 

 

 

 

 

 

밑에플래쉬 파일로도 만들고, 순차적으로도 설명해놨지만...

단열뽁뽁이파는곳에서 알려준 창문단열뽁뽁이 붙이는 방법입니다~~

어르신들이잘 모르실 것 같아서 상세히 올려요 ^^

우선, 창문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깨끗하게 닦는건,

티끌이나 접착이 안될만한게없도록 제거해준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

 

 

 

 

 

 

 

분무기를 이용해서 단열뽁뽁이붙을 창문에

물을 충분히 뿌려주세요~ 조금뿌리지말고,

물이 흘러내릴 정도로 충분히 뿌려주세요~

이래야 착착 잘붙어요 ㅋㅋ 단열뽁뽁이파는곳에서도

'물이 흘러내릴 정도로'라고 적어놨더라구요~~

 

 

 

 

 

요렇게 충분히` 듬뿍듬뿍~ ㅋ

 

 

 

 

 

 

 

 

창문에 붙일경우 자주 떨어진다는 분들은 여기 잠그는 부분을 제대로

신경안쓰고 계속 건들려서 그런걸수도있어요 ~~

창문단열뽁뽁이 붙는부분 잘 정리해주면 겨울내내 단언컨데

한번도 안떨어집니다~~ 내가 일부러 손으로 힘줘서 떼어내지 않는 이상은..ㅋ

 

 

 

 

 

 

 

 

 

쨘~!! 시공완료 모습 ^^ 너무 이쁘죠~~???

하얀 커텐쳐놓고 요거 시공하니까 진짜진짜이뻐요 >_<

투톤이라서 뭔가 더 고급스러워보이고!!! 쵝오쵝오!!

제가 샀던곳 주소알려드릴게요~

 

http://danyul.kr/

 

일단, 이 디자인은 저는 여기서밖에 못봤어요~

지시장에서 지를려고 요이~땅 했다가

디자인에 꽂혀서 급 질렀어요~ ^^

창문 진짜 큰집이나 창문이 큰 가게들은 요거 시공해두면

겨울에 눈꽃느낌나고 진짜 이쁠 듯.. ;ㅁ;

 

 

 

 

 

 

 

 

 

 

요건뭐냐면요... 단열뽁뽁이파는곳에서는 요런장점은 없었지만..

제가 발견했슴돠 ^^

바로, 밖에서 봤을때 사생활보호가 된다는 거예요~

밖에서 안을 찍은건데안보이죠~~?? 대신, 은은한 눈꽃무늬만 보여요 ^^

늠늠 이쁘죠~~???

 

창문단열뽁뽁이 여기저기 많이 팔던데, 여기는 에어캡

하나도 안터지고 배송도 잘오고 제가 시공해놓고도 시공법몰라서

어버버 했는데 전화해서 물으니 진짜 친절하게 설명잘해주고 좋았어요~

이제 단열뽁뽁이파는곳중에 여기 저장해두고 신제품나오면 바꿔가면서 할려구요 ㅋ

 

가격이 저렴하니까 뭐..바꿔도 그닥 부담없고 시공시간도 집 전체해도 얼마안걸리니..^^

여튼, 난방비 아끼고싶은 분들은 추운데 덜덜 떨면서 보일러 끄지마시고

단열뽁뽁이로 창문단열부터 신경쓰세요~~^^

창문으로 바람 다 세어나가면 난방비도 센다는거 잊지마세요 ;ㅁ;

 

 

 

 

[ 시공순서 ] 오른쪽 으로 순차적으로 보면서 따라해주thㅔ요~

 

 

012345

 

 

 

 

[ 움직이는 시공순서 ]

 

※ 창문단열뽁뽁이 시공중이라 도저히 마우스를 움직일

   여력이 안된다는 분들을 위한 친절한 움직이는 시공법 ㅋ

 

012345

 

 

 

 

창문단열뽁뽁이파는곳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