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들

홍매화가 벌써 피었다니요?ㅎㅎ

벌써 봄이 오려나봐요 ㅎ

홍매화가 피었더라고요.

가을에 코스모스 피었을때 사진찍으러 간게 얼마 안된 것 같은데 ㅋㅋ

벌써 홍매화라니요~~

시간 왤케 빠르뇨 ㅎㅎㅎ

암튼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니 좋긴 합니다 ㅎ


슬슬 날씨도 따뜻해지고!

저도 슬슬 몸 좀 풀어봐야겠다는 ㅎㅎ

신나게 출사를 다녀야겠습니다.

겨울동안 너무 꽁꽁 싸놓고 있었더니 카메라한테 미안해지기 시작하네요 ㅎㅎ

렌즈도 마찬가지 ㅎㅎㅎ

한 번 센터 가야하긴 하는데 흠..

암튼 봄에 좋은 사진 많이 찍어서 사진 좀 많이 올려야겠다는 ㅎ

모두들 즐퇴하세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