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해지는 정보들

스마트폰 USB 충전과 일반 전기충전 시간차이 이유

 어느날 자동차 충전기로 충전을 하면서 핸드폰 네비게이션을 틀었는데..

배터리가 얼마 없었지만 충전을 하면 되겠지 그랬는데 ㅠㅠ

어느 순간 스마트폰이 조용해 지더니 더이상 안내를 하지 않아서

보니 스마트폰이 꺼져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길도움 없이 어렵사리 도착을 했는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스마트폰 USB 충전과 일반 전기충전 시간차이 이유를 알려드릴까 해요!!

참~ USB랑 차량용 충전이랑 비슷한거 아시죠??

 

 

 

 

어느 전자기기는 전격전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220v를 대부분 사용하게 되는데 거기에 자세히 보면 A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이 보일꺼에요.

스마트폰은 베터리를 보셔야 해요~ ㅎㅎ

거기에 보시면 스마트폰 USB 충전과 일반 전기충전 시간차이 이유 비밀이 있답니다.

 

 

 

 

일단 스마트폰 USB 충전과 일반 전기충전 시간차이 이유 중 USB는 컴퓨터에 꼽든 어디에 꼽든

A가 일반 충전기에 비해 덜 나오겠죠? USB같은 경우는 컴퓨터를 통해 흘러나오는 것이고 USB는 무언가를

충전하는 수단이 아닌 읽는 수단이 먼저여서 A를 크게 신경 안 쓴듯해요~ ㅎㅎ

그래서 충전시간이 느리고 또 스마트폰으로 작업을 하면 충전이 안되는 식이거나  폰이 꺼져버리는

상황이 발생해요~ ㅠㅠ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를 보시면 A를 보시면 최근에 나오는 충전기들과 예전의 충전기랑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겁니다~ ㅎㅎ 그만큼 베터리가 좋아져서 충전도 더 강하고 빠르게

해야 하니 점점 충전기 성능도 좋아지는 거죠~ ㅎㅎ

자 이러니 스마트폰 USB 충전과 일반 전기충전 시간차이 이유를 아시겠죠?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거지만 그냥 넘길수도 있는 것을 이렇게 라도 아는 것이 곧 힘이잖아요~

^^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