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정보들

생리끝나고하는 황금기다이어트~!! 강력추천요~ ^^

 

생리가 끝나고나면 다이어트 황금기라고하잖아요

평소 운동량이랑 똑같이해도 운동효과가 2배!!

당연히 다이어트 효과도 2배겠죠~? 이게 약 1~2주 정도

라고하니,... 기대기대 중입니다 ^^

 

 

 

생리, 황금기다이어트 방법 << 클릭시 이동

 

 

생리할때 저는 2~3kg정도 체중이 증가해요~

정말..짜증 지대롴 ㅋㅋ 생리해서 안그래도

짜증 폭발하는데..거기다가 살까지!!?? ㅠㅠ

그런데, 제가 몰랐던 사실이 있었어요~

 

 

 

 

생리끝나면 황금기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거!

황금기라는건 말그대로 황금처럼 귀~한

다이어트 시기가 찾아온다는 거죠 ^^

바로, 다이어트 효과가 2~3배까지 된다는

생리이후 황금기다이어트 시기입니다!!

 

 

 

이시기에는 살이 정말 쑥~쑥 잘빠진다고해요

일주일동안 5kg정도 뺀 분도 계신다고 ...

대박이죠~? 하지만 이건 이분이 유난히

체질상 잘빠지는거 같고..저는 그냥

체중이 원래대로 돌아오는 정도??ㅋ

 

012345

 

 

그래서 이번에는 생리 끝나고 황금기

다이어트를 위해서 전문 프로그램끼고

한번 살 쭉쭉 빼볼라구요 ㅋㅋ

탄력받았을때 쭉쭉 빼줘야죠 ^^;;

 

 

 

 

제가 지금 칼로리 컷팅제를 먹었는데,

확실히 효과는 있는데 무기력하고 몸에

안좋은 것 같아서 이번에 생리기간동안은

끊었거든요~~

 

 

01234

 

 

황금기 다이어트기간동안에는

이 칼로리 컷팅제를 시도하되,

건강을 생각해서 돈을 좀 주더라도

에이슬림다이어트 프로그램 시도해서

살도 많이빼고 몸도 건강하게 지키려구요 ^^

 

 

 

황금기다이어트는 외국 스타들도

많이해서 유명하다고 하네요..저도 이번에

다이어트 시도하면서 알았어요 ㅋ 요렇게 좋은걸

나만 몰랐다니.. ㅠㅠ

 

슬퍼3   no2   슬퍼2

 

 

여튼, 이번에 2주정도 다이어트 바짝해서

투자한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옴므파탈로 변신할테야!! ^^ 저도

겨울에 짝~~ 붙는 원피스입고다닐래요 ㅋㅋ

황금기다이어트로 생리이후 다이어트의

황금시대!! 제대로 맛봐야겠네요 ㅋ

 

 

 

 

 

생리, 황금기다이어트 방법 << 클릭시 이동

 

광고